[밀양맛집] 장성통닭

2011. 2. 24. 01:12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밀양시에서 유명한 닭집이라고 합니다. 

 

닭팔아서 2층건물도 올렸다고 하는데. 아직 매장에는 가보지 않았습니다.

 

배달을 시켜봤습니다.

 

관공서 여행 및 맛집에도 올라와있어서 시켰습니다. 가격은 1.5만원 입니다 .

 

 

 특화된 피자케이스 이런건 봉지를 보는순간 기대한 본인을 탓하게 됩니다.

 

20년전에 먹던 닭이 생각날때 시키면 됩니다.  딱 그때 그느낌입니다.

 

샐러드라는 단어보다는 사라다로 더욱 익숙했던 양배추 캐찹 무침도 왔네요.

 

 

 흠...닭 상자에 호일쪼가리도 안깔려있네요.

 

환경을 생각하는건지 주인장 주머니돈을 생각하는건지

 

처음이라서 알수가 없네요 .

 

s라인 닭을 잡았는지.....다리살이 너무 적네요. 

 

각선미 좋은 닭보다는 돼지같은 닭이 좋은데.

 

 

 말씀드렸던 양배추 사라다~

 

ㅎㅎㅎ.  마요네즈가 떨어졌는지....only 캐찹이네요. 

 

 

 양념맛은 조금 맵싹합니다.

 

특징은 몸매(?)가 좋은 닭을 잡았다는거랑

양념이 일반체인이랑 다르게 조금 맵다는거

포장이 대범하다는거 요런 특징이 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