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영아취업기5 - 제주도 호강2

2011. 11. 17. 17:33내가좋아하는것/승만이 탄생

반응형

 

 룰루랄라 토끼씨가 방으로 찾아왔네요.

 

 

산책좀하고 사우나에 같이 가기로 합니다. 이거 여간 호강이 아닙니다.

 

 

호강을 넘어서 만수무강급입니다. 

 

 

 여기 숙소는 제주도 전통가옥 형태의 지붕으로 생겼네욤.

 

 

언제나 다시 와볼 수 있을런지.  깔끔하고 아늑하니 참 좋네요 .

 

 

 프론트에서 내일은 뭐할껀지 미리좀 정해두기로 했습니다.

 

 

내일은 목장이랑 산굼부리 방어축제 daum을 방문해볼 계획을 잡았습니다.

 

 

생각만해도 신이나네요.  이게 꿈인지....생시인지.

 

 

 꺄르르...사우나도 조용하고 토끼씨랑 둘이서만 이용을 했네요 .

 

 

간만에 밀릴때를 쪽쪽 털어내고,  다시 물에 한번 풍덩~

 

 

얼렁 잠자리에 들어야 겠습니다. 흠...잠들기에 가볍에 야구르트 한잔~

 

 

 

 에그그...가볍게 먹는다는것이 들뜬 기분에 오버를 해서 17년산 이오를 빨아버렸네요.

 

 

가격도 비쌀껀데.  아침부터 몸이 좀 무겁네요. 그래도 일어나서 제주를 돌아 봐야죵.

 

 

 부시시한 머리로 가볍게 리조트 산책을 나섭니다.

 

 

올레코스랑 붙어 있어놔서 올레꾼들이 자주 보이네욤.

 

 

다음에 제주오면 트레킹화 신고 올레한번 즐겨보고 싶습닌다.

 

 

 솔방울이 발에 걸거치네요.  팡 한번 차주고~

 

 

깔끔한 잔디 정원과 바다가 멋지게 어우러져 있네요.

 

 

 

 여긴 시끄러가든에서 빈과라임이 키스했던 자리라네요.

 

 

흠....그림에 떡이구만요.  의자에 한번 앉아는 봤습니다.  그냥 의자임. -.-

 

 

 리조트 가이드도 아니고 한바퀴 쭈욱 보여드렸네요.  이런곳에서 일해보는것도

 

 

매우 행복할듯 합니다.  사원 뽑을때 원서한번 넣어봐야겠습니다. 그때까지는 열심히

 

 

택시를 몰아야 겠죠.  오호~~ 제가 왔다고 무지게가 생기네요.

 

 

 날씨랑 햇님까지 저를 호강을 시켜주네욤.

 

 

멋진 무지게~  뛰어들어서 분수밑을 파보고 싶네욤.  금은보화가 가득한 단지가 나오는지.

 

 

무지개 뿌리가 저기있으니....방문하시는분 밤에 몰래 파보세요.

 

 

이제 본격적인 제주 투어 출발~

 

 

 제주 목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마침 뭔가 축제를 하고 있네요.   마구 마구 축제~

 

 

목장이 엄청 커요~ 여긴 씨수마라고 좋음 품종의 말을 관리하는곳 입니다.

 

 

 방문자를 위해서 말도 꽁짜로 태워주고 귀엽게 생긴 쪼랑말도 풀어 놨어요.

 

 

워낙에 넓어서 자전거를 빌려줍니다.  그거 타고 한바퀴~

 

 

 꽃보다 말~    흰머리가 무성한 나이든 말이 꽃향기를 맡네요.

 

 

그러더니 이내 먹어 치워버립니다. ㅋㅋㅋ.

 

 

 년식이 좀 된듯하더니....타고 한바퀴 돌았더니....퍼져버렸네요.

 

 

렉카를 불렀습니다.

 

 

 주차장까지 견인을 부탁합니다.

 

 

뒷자리에 앉아서 편히 가니까 좋긴하네요. ㅎㅎㅎ

 

 

즐겁게 마구마구 말구경을 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

 

 

 이름이 특이한 산굼부리~ 이름이 특이해서 방문했어요.

 

 

앞에 있는 탑은 방사탑이라는데.  악귀를 쫓고하는 용도랍니다.

 

 

 캬~~ 정상에 올라서서보니.  멋진 억새밭이 펼치지네요.

 

 

장관입니다.  바람이 솔솔 불어주니.  바람 방향으로 인사를 연신해대네요.

 

 

내가 왔다고 알아먹는듯 합닌다.  코효효 .

 

 

 기념으로 가져온녀석이 목이 톡 부러졌네요.

 

 

에고고 집에까지 가지고 갈라고 했는데.

 

 

 

 이동하는 내내 감귤밭에 감귤이 먹음직 스럽게 달려있네요.

 

 

악마의 마음이 부활해서 하나 따먹어 볼까하고

 

 

두리번 거리는데.  토끼씨가 욕을 바가지로 하네요. 

 

 

 제주에 있는 다음회사 입니다.   하루방아저씨는 좀 겁나요. 눈이 너무 커요~

 

 

안에 들어가보니까 커피전문점이 있던데.  외국계회사는 커피이런거 공짜로 주는거 같던데

 

 

시내보다 더 비싸요. -.-  놀러오라는건지 마라는건지...커피값 문제있어요.

 

 

 다음에 다음버스가 있네요.  출근할때 다음버스 놓치면

 

 

기다렸다가 다음 다음버스를 타야되는건가요. ㅋㅋㅋ 말장난 해봤습니다.

 

 

직장인들에겐 별로 안좋은 버스 ....다음버스

 

 

모슬포로 이젠 고고씽~

 

 

 큼직한 방어구경하러 왔어욤.  완전 축제의 분위기~

 

 

근데 축제마당은 육지랑 크게 다르지 않네요.

 

 

축제의 핵심인 방어를 구경하러 다닙니다.

 

 

 방어랑 뽀뽀~~  정말 크네요.  저보다 더 큰듯합니다. 

 

 

회도 엄청 크게 썰려져 나와서 여러입 베어먹어도 될정도 입니다.

 

 

기름기 좔좔한 방어도 보고~  오늘은 말도 보고 방어도보고 많이 봤네요.

 

 

 

숙소로 돌아와서 늦은 저녁을 먹고 내일을 위해서 일찍 잠들어 보겠습니다.

 

 

토끼씨는 퍼져서 저녁도 안먹고 잔다고 하네요~  토끼씨도 취직을 해야될껀데.

 

 

여기까지 초강력 호강을 누리는 제주도 방문이였습니다.

 

 

택시는 어쩌고 이렇게 놀고만 다니냐는 쪽지를 주시던데.  놀러오게된 사연을 밑에 링크합니다. ㅋㅋㅋㅋ

 

 

1.좌충우돌 영아실업 타파

  a.내집마련

  b.동물원 나들이

2.영아취업기2 - 택시강도사건

3.좌충우돌 영아취업기3 - 가을소풍편

4.좌충우돌 영아취업기4 - 착하게 살자(호강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