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까지 왕복2만원에 출동~

2012. 6. 8. 18:57맛난음식 즐거운생활/제주지방

반응형

 

 

<<<<<<<<,,,,,클릭 한방~

 

제주도로 가는 길이 계속 열리고 있네요.

 

삼천포항에서 제주로가는 두우해운의 배가 운항 100일 기념해서 행사를 하네요.

 

왕복2만원이면 나쁘지는 않은듯합니다. 10시간 정도 걸리겠죵.

 

항공사에서 만원짜리표는 사봐야 유류할증에 이것 저것 붙이면

 

비쌉니다.  이건 터미널피만 따로 내면 되는거 같네요.   시간이 오래걸리는걸 제외한다면

 

아주 낭만적이겠는데요.   물론 삼천포까지 오셔야되는 단점이 있지요.

 

그리고 차량을 싣고가지 마세요.  현지에서 렌트하는게 80%이상 저렴합니다. ㅎㅎㅎ

 

2만원짜리 왕복배타고 뚜껑열리는차 빌려서 한바퀴 휘~ 돌고

 

물회한그릇하고 와도 10만원이면 남겠네요.    이런 배가 계속 생겨야될껀데.

 

장사가 안되서 문닫는 그런 불상사가 없어야될껀데.  많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코효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