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할머니의 패션감각 (Noti Face)

2012. 7. 10. 19:59내가좋아하는것/승만이 탄생

반응형

택시회사 출근길~  

 

외할머니가 사주신 초특급 레어 컬러 노티페이스 입니다.

 

노티가 팍팍 나는 옷이지만 시원하고 참 좋아요.

 

노티페이스 친손주 외손주 나란히 사주셨네요.

 

 노티페이스에 토기가 확 눈에 띄네요.

 

노티페이스입고 열심히 일하고 퇴근~

 

오늘은 삼겹살 파티~

 

 노티페이스 입고 집에서 즐겁게 고기 구워먹었습니다.

 

까끌 까끌해서 땀나는 여름 참 좋은거 같아요.

 

잠잘때도 노티페이스~

 

경로당가면 같은 메이커입은 할머니들을 만날꺼 같아요~

 

시원하고 눈에 확띄는 노티페이스~

 

-저녁에 연꽃밭 다녀온사진 올릴께욤.  밀양 연극촌 연꽃단지 구경들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