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케끼

2013. 4. 10. 06:06세부이야기/놀기좋은 세부

반응형

길거리에 파는 아이스크립입니다. 집에서 만들어와서 파네요.


아이스박스에 담아서 메고 다니면서 판매를 합니다.  개당 7페소 우리돈으로 200원되겠네요.


그러고보니 싼것도 아니네요. 국민학교시절 지금은 초등이네요 


문구점 앞에 먹쇠랑 달달하던 깐돌이가 생각납니다. 



코코넛우유로 만들어서 달달하네요. 현지애들도 더위를 이기기위해서 하나 쪽 빨아주네요.


웃통벗고 있는건 예사입니다. ㅎㅎㅎ.  매그넘이라고 비싼 아이스크림은 50페소 합니다. 


그건 비싸서 저도 맘편히 사먹지 못하겠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