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에서 본 산딸기와 오디열매

2013. 4. 18. 04:49세부이야기/놀기좋은 세부

반응형

아얄라 슈퍼에서 본 블루베리입니다. 키로에 사만오천원이네요 우리돈으로


여기서 블루베리가 잘 자라는지 모르겠네요. 세부에서 보기쉽지 않은 


레어과일입니다.  날씨가 막 더워져서 핫 섬머 시즌이라는데 


그래서 그런지 과일들도 쌩쌩합니다.


요건 뭔가 자세히보니 뽕나무열매  오디였습니다. 한국 오디보다는 좀더 통실하던데


이래저래 돌려봐도 오디가 맞았습니다. 


물베리로 알고있었는데 블랙베리네요.  휴대폰이 블랙베리가 있던데


한국말로 오디폰이네요. 


요거 몇개 안남았던데 한국으로는 산딸기입니다. 


물을좀 먹은것처럼 팅팅 부어보이던데, 곧 산딸기 철일껀데. 엄마가 챙겨주시던 


산딸기 설탕범벅이 생각나네요. 코효효.  


베리3총사는 가격이 후덜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