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2시까지 배달하는 횟집

2013. 10. 14. 04:14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가게이름은 진주배달횟집입니다.  배달을 시켜봅니다.  여긴 진주인데 


아마 타지에서 온신분 같습니다. 억양이 조금 다르시더군요. 


진주가 좀 보수적인데 타지에서 오셨지만 성공하기를 바래봅니다.  


카드 결제가 가능했고 3만원짜리부터 배달이 됩니다. 


계란말이는 참 반갑습니다. 아마 큰거 하나 만들어서 두개로 나눠서 줬지 싶네요.


이정도면 소주집 8000원짜리 게란말이 반정도되는 되는것 같습니다.


따뜻했습니다. 


새우튀김.  정량은 6마리인데 주문이 많아서 5마리 주셨다고 합니다. 


대신 회를 아주조금더 주셨다고 합니다.  새우튀김는 백설식용유광고 당시처럼 


바싹하고 그렇지 않습니다. 좀 눅눅한 느낌이있고 


딱딱하며 차갑습니다.  대량으로 튀긴후 배달을 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3만원짜리 배달회입니다.  광고에는 광어 농어 우럭 참돔 밀치 라고 되어있던데 


이건 다 광어 같습니다.  광어 9900이 생각이나네요.  


어종은 별도로 선택이 가능 한지는 모르겠습니다. 양은 적당한듯합니다. 


부침개도 옵니다.  배가 고프면 참 반가운 녀석이죠. 


매운탕도 제공이 되는건 소주드시는분에게 참 반갑죠.


혼자서 해먹을려면 엄두도 안나는 녀석인데. 


그대로 렌지에 데워서 먹어봤습니다.  


살이 약간씩 붙어 있는 뼉따귀와 아쉽지만 그래도 좀 삶긴 무우가 


소주잔을 부릅니다. 


요넘은 생선 뼈가지인데요.  흠....급하게 많이 하신건지 회돌이가 헛돈건지 


제법 크직한 생선 뼈가지가 나왔네요.     간간히 생각날때 시켜먹을듯 합니다. 


택시타고 기본찬이 좀 많은 강원도래요 횟집으로 가느냐 


앉은 자리에까지 배달해주고 조금더 저렴한 배달횟집에 전화를 거느냐..


한동안 잠시남아 고민을 하겠네요. 


전화번호는 747-77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