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 치킨 - 깻잎두마리칩킨

2016. 3. 11. 14:52맛난음식 즐거운생활/경상지방

반응형


깻잎과 닭에 관심이 많아서 오래전부터 

검색해봤는데 밀양에 개인이 운영하던 깻잎 치킨이 있었고,

경기도 쪽에 개그우먼 김지민이 광고하는 깻잎 치킨이 있었다.

그중에 김지민이 광고하는 치킨이 진주에 생겨서 방문해 보았다. 

생긴지 얼마 안 됨. 


정확한 상호는 깻잎 두 마리 칩킨이다. 

칩이라고 한건 깻잎을 조각내서 반죽에 포함시켜서 그런 듯.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요즘 카페식의 프랜차이즈 치킨집 인테리어를 생각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좀 허탈하다. 

배달 위주라서 그런가 싶다. 


순살 칠리를 주문했다.  반죽에 포함된 깻잎 칩 외에도 

토핑처럼 뿌려준다. 


튀김옷 속에 진한 초록색으로 박혀있는 것이 깻잎. 


오픈 초기라 서비스로 나온 감자튀김. 

먹을만하다. 


배달 나가는 게 궁금하다고 하니 

배달 가기 전에 치킨을 보여주셨다.

두 마리 뼈있는 치킨. 순살도 두마리 있는 듯.

중간에 작은 소스통에 깻잎이 들었다. 


요렇게 들었다. 

깻잎이 뭐 대단한 맛을 내거나 특효약은 아니지만 

늘 먹던 치킨이 지겹다면 한 번쯤 먹어 볼만하다. 

개인적으로 깻잎과 방앗잎 향을 좋아하는데  방아 치킨도 나왔으면 좋겠다. ㅎㅎ


여기까지 깻잎을 사용해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깻잎 두 마리 칩킨 평거점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